(내가 참고한 블로그나 책의 경우에..)
그런데 다들 프로젝트 내에 포함되어 있는 cocos2d 디렉토리를 옮기거나 설치되어 있는 cocos2d-x 엔진 디렉토리에서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import 시킨 후 다시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설정해주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었다.
난 그 방식들이 제대로된 해결책이 아닐 것이라는 생각에 프로젝트 내에 포함되어 있는 cocos2d 디렉토리를 사용하기로 하고 삽질을 해봤다.

역시..
cocos2d 디렉토리는 사용하라고 있는 것이었다.
xcode에서는 자동으로 읽어오지만 Eclipse용으로는 제대로 설정이 되어있지 않나보다..
일단 프로젝트 내의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import한 후에 프로젝트를 import했더니 따로 설정을 변경할 필요 없이 정상적으로 로드되었다..
응..? 뭐지..하고나니까 당연한 것이었다는 생각이 든다..
참고한 곳에서는 내가 설치한 cocos2d-x와 디렉토리 구조도 조금씩 달랐다..OTL
너무 책만 쳐다보고 했나보다..
오픈소스 엔진인 cocos2d-x의 버전은 빠르게 올라가고 있으니..너무 책에만 의존하지 말고 스스로 공부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ㅋ
[caption id="attachment_821" align="aligncenter" width="565"]
![[ cocos2d-x 라이브러리 프로젝트 정상 로드 ]](http://www.jjorae.com/wp-content/uploads/2014/02/Cap-2014-02-06-13-21-20-542.png)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