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6일 수요일

cocos2d-x 3.0 rc2 released!

cocos2d-x 3.0 rc2 버전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바뀐 점을 대충 발로 번역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영어를 잘 못해서 번역을 제대로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ㅋㅋ




Fixed

  • Cocos2dxHelper.runOnGLThread() 가 안드로이드에서 제대로 동작합니다.

  • 안드로이드 4.2 이상의 디바이스에서 충돌이 발생한 ics(ice cream sandwich)의 jni local reference가 변경되었습니다.

  • Auto-culling이 회전된 스프라이트와 제대로 동작합니다.

  • setup.py : 환경변수를 적용시키기 위한 재부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cocos 콘솔에서 생성된 프로젝트는 iOS 5.1기반의 iOS 디바이스에서 충돌할 것입니다. (고쳐졌다는 내용이겠죠..?)

  • 기타 마이너 버그 수정






원본


Fixes



  • Cocos2dxHelper.runOnGLThread() works as expected on Android

  • jni local reference changed in ics caused crash on Android devices with Android 4.2 or higher

  • Auto-culling works as expected with rotated sprites

  • setup.py: no need to re-boot Windows in order to make environment variables to take effect

  • Project created by cocos console will crash on iOS devices with iOS 5.1

  • And other minor bug fixes



Full Change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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