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뀐 점을 대충 발로 번역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영어를 잘 못해서 번역을 제대로 한 것인지 모르겠지만..ㅋㅋ
Fixed
- Cocos2dxHelper.runOnGLThread() 가 안드로이드에서 제대로 동작합니다.
- 안드로이드 4.2 이상의 디바이스에서 충돌이 발생한 ics(ice cream sandwich)의 jni local reference가 변경되었습니다.
- Auto-culling이 회전된 스프라이트와 제대로 동작합니다.
- setup.py : 환경변수를 적용시키기 위한 재부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cocos 콘솔에서 생성된 프로젝트는 iOS 5.1기반의 iOS 디바이스에서 충돌할 것입니다.
(고쳐졌다는 내용이겠죠..?) - 기타 마이너 버그 수정
원본
Fixes
Cocos2dxHelper.runOnGLThread()
works as expected on Android- jni local reference changed in ics caused crash on Android devices with Android 4.2 or higher
- Auto-culling works as expected with rotated sprites
setup.py
: no need to re-boot Windows in order to make environment variables to take effect- Project created by cocos console will crash on iOS devices with iOS 5.1
- And other minor bug fixes
Full Change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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